목록2025/05/10 (3)
CPSpeed Entertainment
[한국어]2024년 1월 5일, 호주 시드니. 홀로 외출하는 남자가 어떤 학교 건물을 보며 회상하였다.[South Sydney High School]- 남자 : 와, 정말 오랜만이다. 과거 - 2008년 4월 25일. 낮에 과거의 남자는 학교 운동장에서 친구들과 싸우고 폭력을 저질렀다.[알렉스 터너(Alex Turner), 16세]- 선생님 : 알렉스 터너(Alex Turner), 너는 진짜 나쁜 녀석이야! 넌 지금 당장 퇴학이야!집으로 돌아온 알렉스. 어머니는 노발대발 하시면서 그를 호되게 질책하셨다.- 터너 부인(알렉스의 어머니) : 너 도대체 왜 학교에서 친구들이랑 싸웠니? 아까 담임 선생님한테 연락이 왔어!알렉스는 어떻게 해야 좋을지 야단맞는 중에도 어머니에게 말씀드렸다.- 알렉스 터너 : 저는..
지금으로부터 15년 전인 2010년 여름, 앤이라고 불리는 여행 작가는 말레이시아의 코타키나발루를 여행하고 있었습니다.그녀는 산에 가고파 산 기슭에 들어가려고 했습니다. 하지만, 배가 너무 고파서 배낭에서 음료수 한 병을 모두 마셔버렸어요. 원기를 회복한 그녀가 산기슭 입구에 들어갔을 때였습니다. 어떤 수레를 끄는 아줌마가 앤을 말렸습니다.- 아주머니 : 이 산에 올라갈 때는 주의하세요. 어딘가에 도깨비 소년이 벼르고 있습니다.앤은 아주머니의 충고를 무시하고 계속 산을 등산했어요.그런데 어느 지점에서 조그만 집을 발견했어요. 앤은 집안으로 들어가 무언가를 탐색했어요. 어느 보물상자를 열어보니, 다이아몬드 3개를 자신의 배낭에 넣었어요. 하지만, 어딘가에서 무서운 소리가 들렸어요. 앤은 집에서 나와 밖을 ..
작은 마을에 게으른 딸을 둔 노부부가 살고 있었습니다. 늙고 병들어 더 이상 일을 할 수 없게 된 아버지는 매일 게임이나 동화책만 읽으며 하루를 보내는 딸이 못마땅했습니다. 딸은 20세인데도, 창피하게 동화책이나 보고 있는 한심한 처녀입니다.어느 날, 어머니가 이제 그만 딸에게 재산을 물려주자고 남편을 설득했습니다.- 어머니 : 언제 우리 딸한테 물려줄까? 지도 재산 받으면 정신 차려 세상 밖으로 나가 일자릴 구할지도 몰라.하지만, 남편은 딸이 자기 힘으로 벌기 전에는 절대 안 된다고 거절했습니다.다음 날, 아내는 게임을 하는 달의 방에 들어가 돈다발을 주며 말했습니다.- 어머니 : 쓸데없는 말 없이 네가 번 돈이라고 하렴.딸은 조금 두려웠지만, 어머니가 시키는 대로 아버지 방에 들어갔습니다. 그녀는 돈..